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메이퓨어 하남점에 가끔 갑니다.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시술도 잘 해주셔서 만족하는데요.

혹시 환자이름과 시술명을 꼭 그렇게 큰소리로 

매우 여러번 반복 말씀하셔야만 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물론 반복해서 말씀하시는 이유가 선생님들끼리 

환자의 진료 및 시술 진행상태 공유해야 하기 때문인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처럼 개인정보를 중요하게 여기는 시대에

"OOO님, OO실로 들어가십니다. OO(시술명) 준비되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환자 이름을 풀네임으로 그리고 시술명도 

전부 다 그렇게 큰 소리로 말씀하시는 거 좀 많이 불편합니다.

혹시 여기 홈페이지에 건의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0
0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maypure
    안녕하세요 고객님
    말씀주신 내용 지점측으로 전달드려 전체적으로 신경쓸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문의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기특한바다표범F1745478198797
    오 궁금하네요 저도 시술받아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L1745980950350
    저도 그거 불편하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