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ls sont les traitements efficaces pour éliminer les taches de rousseur chroniques ?

Quels sont les traitements efficaces pour éliminer les taches de rousseur chroniques ?

J'ai la cinquantaine et je souffre de taches de rousseur autour des pommettes et du nez depuis plus de 10 ans.

J'ai déjà renoncé aux cosmétiques éclaircissants et aux soins à domicile, et ces derniers temps, je me sens encore plus déprimée à cause de cela.

Sombre et vieux Comment se débarrasser des taches de rousseur J'envisage un traitement au laser, mais je suis plus âgé et je dois prendre en compte la vitesse de récupération et la douleur.

Recommandé par des personnes expérimentées, il est moins douloureux et a un effet clair. Comment se débarrasser des taches de rousseur Existe-t-il une procédure ? Y a-t-il une période de maintenance et une gestion facile après l'intervention ? Comment se débarrasser des taches de rousseur Je souhaiterais obtenir des informations sur .

0
0
commentaire 4
  • image de profil
    maypure
    안녕하세요 고객님💛
    기미 등 피부 색소의 경우 호르몬이라던지, 자외선, 노화, 유전 등 유발되는 요인 복합적이고 다양하며, 여러 요인에따라 생기거나 짙어지며 반복되기에 꾸준하게 관리 진행 필요하며 개인 피부 상태 및 색소 농도층에따라 필요 시술 및 필요 진행 횟수는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피부 색소는 없던 것처럼 깨끗하게 없어지긴 어려워 옅어지고 흐려지며 피부톤 균일하게 맑아지는 목적으로 진행하시도록 진행 안내드리고 있으며, 본원은 레이저 토닝 / 피코토닝 레이저, 멜라듀스 스킨부스터 시술 추천 드릴 수 있으며 정확한 피부 색소 상태 내원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투명한파인애플C1764809708249
    피부 색소침착이랑 동반되는 기미는 정말 우울한거 같아요...ㅠㅠ 저도 기미 레이저 엄청 고민하고 있어요. 기미 없애는 법 많이 찾아보고 기미 화장품, 야매시술도 많이 알아봤는데 진짜 정석대로 해야하더라고요. 푹 쉬고 잘 먹고 자외선차단하고 기미 레이저 시술, 피부 색소침착 시술 같이...ㅠㅠ 
  • 브록홀리
    저도 광대쪽에 기미가 생겼는데 이미 생긴 기미는 셀프케어로는 없애기 어려운거 같아요. 좋다는 화장품도 써보고 해도 소용 없더라고요. 저도 레이저 시술 받을까 생각 중이예요
  • 근면한나팔꽃F1760762629387
    전 현재 시술중이라 
    멜라듀스 하고있어서
    월래 피부하얘졌는데 타피부과 부작용당해서 
    다시 예전처럼 피부 맑아지고있어요~~
    기미도생겼는데 엻어졌어요 
    기미없을때까지 20회 30회 맞아야된다고봐요 
    기미진하면 끝까지 반복해야되요 
    님 사진보니까 반복해야할거같아요 
    제 피부좋아지고 모공도줄이고 
    화장안한사람인입니다 
    사람들이 깜짝놀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