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 partage ma propre version modifiée de la méthode des 7 étapes pour lutter contre la peau sèche.

En hiver, même les crèmes les plus riches ne suffisent souvent pas à lutter contre la sécheresse cutanée. J'ai donc une routine bien rodée : après avoir nettoyé mon visage, j'applique trois fois une lotion tonique à base d'eau, en la laissant pénétrer, puis une ampoule hydratante lors de l'étape du sérum. Cette superposition d'hydratation donne à ma peau un aspect éclatant et lui apporte un véritable rayonnement. Enfin, une goutte d'huile pour le visage scelle l'hydratation.

0
0
commentaire 4
  • 창의적인비둘기O1767342940921
    겨울철 속당김은 정말 해결하기 어려운 숙제인데, 정성스러운 루틴을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매번 무거운 크림만 듬뿍 얹곤 했는데, 알려주신 대로 토너부터 층층이 수분을 쌓아 속광을 꼭 되찾아보고 싶네요.
  • 명랑한삵K1767359417232
    정성스러운 루틴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무리 무거운 크림을 덧발라도 건조함이 안 잡힐 때가 있어 속상했는데, 층층이 수분을 쌓아주는 게 정말 확실한 방법이더라고요. 알려주신 대로 페이스 오일까지 섞어서 관리해 보면 올겨울은 속당김 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든든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Z1767359997369
    저도 겨울만 되면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층층이 수분을 쌓아주는 정성스러운 루틴을 보니 정말 큰 도움이 되네요. 특히 마지막에 오일 한 방울로 수분막을 씌워주는 팁은 오늘 저녁부터 당장 실천해 보고 싶을 만큼 든든한 조언입니다.
  • 심쿵하는앵무새A1767493686924
    저도 겨울만 되면 아무리 덧발라도 속이 당겨서 고생하곤 하는데, 정성스러운 루틴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특히 페이스 오일 한 방울로 수분을 잠그는 팁은 저도 오늘 밤부터 꼭 실천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