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tine de soins en 3 étapes pour lutter contre la sécheresse printanière

Avec les premiers signes du printemps, ma peau est tellement sèche et craquelée que j'ai l'impression qu'elle va éclater de l'intérieur, et elle est si dure. J'ai tout essayé, mais rien n'y fait, alors j'ai décidé de simplifier ma routine et de me concentrer uniquement sur l'hydratation. routine de soins de la peau J'ai essayé. J'ai d'abord appliqué la crème fluide et visqueuse trois fois, puis j'ai appliqué l'essence hydratante sur mon visage. routine de soins de la peau Voilà le point essentiel. Enfin, si vous terminez par une crème hydratante légère plutôt qu'une lotion, votre peau restera hydratée sans être collante. Trois étapes seulement. routine de soins de la peau Je suis tellement satisfaite car mon maquillage ne coule plus et ma peau est plus ferme maintenant.

0
0
commentaire 4
  • 놀랄만한코알라U1770214596109
    와 진짜 봄바람 불면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찢어지는 그 느낌 너무 괴롭죠 ㅠㅠ 저도 이것저것 덧바르기만 하다가 오히려 트러블 나고 난리였는데 기초 단계 확 줄이는 게 답이었나 보네요! 콧물 스킨 레이어링 저도 오늘부터 바로 따라 해봐야겠어요. ㅎㅎ
    • 예퍼지고싶은예은이
      Écrivain
      진짜 공감해요! 저도 한때는 '많이 바를수록 좋겠지' 싶어서 이것저것 얹었다가 피부가 뒤집어져서 고생 꽤나 했거든요. ㅠㅠ 그런데 오히려 기초 단계를 딱 필요한 만큼만 줄이고 콧물 스킨으로 수분을 겹겹이 쌓아주니까, 겉은 보들보들하고 속은 꽉 찬 느낌이 들더라고요. 오늘부터 바로 시작하신다니 정말 탁월한 선택이세요! 며칠만 꾸준히 레이어링해 보시면 월요일 아침 피부 컨디션이 확 달라진 걸 느끼실 거예요. 우리 같이 속건조 탈출해서 꿀피부 돼봐요! ㅎㅎ
  • 덜무룩
    수분 에센스를 듬뿍 흡수시켜주는게 핵심이군요 ㅎㅎ
    전 몇번 덧바르고 있는데 흡수시커주는것도 중요한가보네요 ㅠㅠ 메모!!
    • 예퍼지고싶은예은이
      Écrivain
      맞아요! 저도 예전엔 무조건 많이 덧바르면 장땡인 줄 알았는데, 흡수가 안 된 채로 겹겹이 쌓기만 하면 오히려 피부 겉만 번들거리고 속은 여전히 마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ㅠㅠ 에센스를 바른 뒤에 손바닥 전체의 온기로 지그시 눌러서 천천히 흡수시켜 주시면, 다음 단계 크림도 훨씬 찰떡같이 잘 먹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부터 메모하신 대로 흡수 루틴 실천해 보세요! 며칠만 지나도 피부 결이 훨씬 쫀쫀해지실 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