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 suis sortie du travail et je suis allée à ma troisième séance d'épilation des aisselles lol

Je me suis inscrite à un forfait d'épilation des aisselles chez Maypure pour être prête pour l'été, et j'ai déjà eu ma troisième séance hier ! Ça a un peu piqué au début, mais comme les poils sont devenus plus fins, je ne sens plus rien du tout maintenant, haha. Même après seulement trois séances, la repousse a nettement ralenti et les poils sont tellement fins que je n'ai plus besoin de les épiler à la pince, c'est tellement pratique ! ㅠㅠ J'ai hâte de terminer les cinq séances et de revoir le soleil !

2
0
commentaire 4
  • 톡스로주름제거
    겨드랑이 제모는 정말 '삶의 질'을 수직 상승시켜 주는 관리 중 하나죠! 특히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시작하신 덕분에 노출 있는 옷도 걱정 없이 입으실 수 있겠어요.

회차가 거듭될수록 털이 얇아지고 숱이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니 받을 때마다 뿌듯하실 것 같아요. 매일 아침 면도기로 신경 쓰거나 족집게로 씨름하지 않아도 되니 준비 시간도 훨씬 단축되실 거고요.
    • 명랑한삵K1767359417232
      맞아요, 진짜 아침마다 샤워할 때 면도기 안 들어도 되는 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ㅋㅋㅋ

3회차면 이제 털도 듬성듬성 나고 거의 다 온 거나 마찬가지네요. 5회 다 채우면 진짜 신세계 열릴 테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올여름엔 민소매 입고 세상 제일 당당하게 다니시길 응원할게요! :)
  • 명랑한삵Y1769479026032
    제가 받은 피부과 시술 중에서 겨드랑이 제모가 만족도가 최고였어요! 
  • 명랑한삵K1767359417232
    와, 겨제 3회차면 이제 슬슬 신세계를 맛보실 때네요! ㅋㅋㅋ

진짜 족집게질 안 해도 되는 게 삶의 질 상승 1등 공신이죠. 털 얇아지면 확실히 통증도 줄어서 나중엔 '벌써 끝났나?' 싶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