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ฌ๋ํฉ๋๋ค ๊ณ ๊ฐ๋ : ) ๋ณธ์ ๋ฆฌํํ ๋ ์ด์ ๊ด๋ จํ์ฌ ์๋งํฌ ์ ๋๋ฒ์ค / ์ธ๋ชจ๋ / ๋ด์ํฐ ํ์ด ์งํ์ค์ด๋ฉฐ ๋ชจ๋ ์์ ์ ๊ณ ๊ฐ๋ ํผ๋ถ ์ํ ํ์ธ ํ ์์ ๋ฒ์๋ด ์งํ ๋์๋๋ฆฌ๊ณ ์์ด ๊ฑฑ์ ์์ด ์์ ์งํ ๊ฐ๋ฅํ์๋ฉฐ, ํ์ฌ ๊ณ ๋ฏผ์ด์ ๋ถ๋ถ ๋ฐ ํผ๋ถ ์ํ, ์งํ ๋ถ์์ ๋ฐ๋ผ ํ์ ๋ฐ ์ถ์ฒ ์์ ๋ฌ๋ผ์ง ์ ์์ด ๊ด๋ จํด์๋ ๋ด์ํ์ ์ ์๋ด ์๋ด ๋ฐ์๋ณด์๋ฉด ๋์ฑ ๋์๋์ค ๊ฒ ๊ฐ์ต๋๋ค ์๋ ๊ฐ ์์ ์๋ด ๋์๋๋ฆฌ๋ฉฐ ์ฐธ๊ณ ๋ถํ๋๋ฆฝ๋๋ค ๊ฐ์ฌํฉ๋๋ค : ) *** ์๋งํฌ ์ ๋๋ฒ์ค๋ ๊ณ ๊ฐ๋ ์ด์ํ๋ฅผ ํผ๋ถ์์ ๋ฌํ์ฌ ๋์ด์ง ํผ๋ถ๋ฅผ ๋ฆฌํํ ํด์ฃผ์๋ ์์ ์ ๋๋ค. ์ธํธ๋ผ,ํํ์ ํธ๋ํผ์ค๋ก ๊ตด๊ณก์ง ๋ฉด(ํ์,๋๊ฐ,๊ด๋ ๋ฑ), ์ธ๋ฐํ ๋ถ์๊น์ง ์๋์ง ์ ๋ฌ์ด ๊ฐ๋ฅํ๋ฉฐ 2๊ฐ์ง์ ๊ฐํ ์ด์ํ ๋ชจ๋๋ก 2.5๋ฐฐ ๋นจ๋ผ์ง ๋ ์ด์ ์๋๋ก ์์ ์๊ฐ์ ๋จ์ถํด ์ ์ ํต์ฆ์ผ๋ก ๊ฐ๋ฅํ ๋ ์ด์ ์ ๋๋ค. ํผ๋ถ์ํ๋ ๋ฉด์ ์ ๋ฐ๋ผ ์ถ์ฒ๋๋ฆฌ๋ ์ท์๋ ๋ฌ๋ผ์ง๋ฉฐ,์์ ํ ํจ๊ณผ๋ ์ฆ๊ฐ์ ์ผ๋ก๋ ๋ณด์ค ์ ์์ผ๋ ๋์๋๋ ํจ๊ณผ๋ 4์ฃผ๊น์ง ์ง์ผ๋ณด์ ์ผ๋ฉ๋๋ค. ๊ธฐ๋ณธ ์ต์์ ํจ๊ณผ๋ก 4์ฃผ๊ฐ๊ฒฉ์ผ๋ก 3ํ ์งํ, ์ดํ 4ํ์ฐจ๋ถํฐ๋ ์ ์ง์ฐจ์์ผ๋ก 6๊ฐ์ ๊ฐ๊ฒฉ์๋ด๋๋ฆฌ๊ณ ์์ต๋๋ค. *** ์ธ๋ชจ๋๋ ๊ณ ์ฃผํ๋ฅผ ์ด์ฉํ ๋ฆฌํํ ๋ ์ด์ ๋ก ํฌ๋ง์ ๋ฏธ๋FX ๋๊ฐ์ง ๋ชจ๋๊ฐ ์์ต๋๋ค. (์์ ์งํ๋ถ์ - ์ฌ๋ถ๋ณผ/์ด์คํฑ/ํฑ์ /ํ์๋ผ์ธ/ํ์ด์ค๋ผ์ธ) ๋ฏธ๋FX -HVP์๋์ง๊ฐ ์ง๋ฐฉ์ธํฌ์๋ง ์ ๊ธฐ์๋์ง๋ฅผ ์ ๋ฌํ์ฌ ์ด์คํฑ,์ณ์ง ๋ณผ์ด๊ฐ์ ,์ง๋ฐฉ์ ์ค์ด๊ณ ์ค๊ณฝ์ ๋ฆฌ์ ํจ๊ณผ์ ์ธ ์์ ์ ๋๋ค. 1ํ๋ง์ผ๋ก ์ฆ๊ฐ์ ์ธ ํจ๊ณผ๋ฅผ ๋ณด๊ธด ์ด๋ ค์ 2์ฃผ๊ฐ๊ฒฉ ์ต์ 5ํ ์ด์ ์์ ์ถ์ฒ๋๋ฆฝ๋๋ค. ์์ ํ ์ผ์ฃผ์ผ ๋ถ๊ธฐ,๋ฉ(๋ถํฉ์๊ตญ),๋ถ์๊ธฐ ๋๋ฐ๋๋ ํผ๋ถ์ฌ์์๋์ ๊ฐ์ธ์ฐจ์๋ ์ ์ฐธ๊ณ ๋ถํ๋๋ฆฝ๋๋ค. ํฌ๋ง- ์งํผ์ธต์ ์ด์๊ทน์ ํตํด ์ฝ๋ผ๊ฒ,์๋ผ์คํด์ ์์ฑํ์ฌ ์ฌ์+์ฃผ๋ฆ๊ฐ์ +ํผ๋ถ๊ฒฐ+ํผ๋ถํ์ดํธ๋์ ํจ๊ณผ์ ์ธ ์์ ์ ๋๋ค.1ํ๋ง์ผ๋ก ์ฆ๊ฐ์ ์ธ ํจ๊ณผ๋ฅผ ๋ณด๊ธด ์ด๋ ค์ 1์ฃผ๊ฐ๊ฒฉ ์ต์ 5ํ ์ด์ ์์ ์ถ์ฒ๋๋ฆฝ๋๋ค.์์ ํ ๋ถ์๊ธฐ ๋๋ฐ๋์ค ์ ์๊ณ ๊ธ๋ฐฉ ๊ฐ๋ผ์์ผ๋ ํผ๋ถ์ํ์ ๋ฐ๋ผ ๊ฐ์ธ์ฐจ์๋ ์ ์ฐธ๊ณ ๋ถํ๋๋ฆฝ๋๋ค. *** ๋ด์ํฐ ํ์ด RF ๋ฆฌํํ ์ด๋ ๊ณ ์ฃผํ ์๋์ง๋ก ํผ๋ถ ๊น์ ์ธต(๋ชจ๋ ธํด๋ผRF) ๋ถํฐ ์์ ์ธต(๋ฐ์ดํด๋ผ RF) ๊น์ง ์ธ๋ฐํ๊ฒ ์ด์ ์ ๋ฌํ์ฌ ํ๋ ฅ, ํผ๋ถ๊ฒฐ, ์์ฃผ๋ฆ, ๋ชจ๊ณต์ถ์์ ํจ๊ณผ์ ์ธ ์์ ์ ๋๋ค. โ ๊ธฐ๋ณธ4์ฃผ๊ฐ๊ฒฉ์ผ๋ก 3~5ํ ์ง์ค๊ด๋ฆฌ ํ์ํ๋ฉฐ ์ดํ ์ ์ง์ฐจ์์ผ๋ก 6๊ฐ์ ๊ฐ๊ฒฉ ๋ฐ๋ณต์์ ์ถ์ฒ๋๋ฆฝ๋๋ค. ์์ ์์๋ ๊ธ์ ์ฅ์ ๊ตฌ ๋ชจ๋ ์ ๊ฑฐ ํ์ํ ์ ์ฐธ๊ณ ๋ถํ๋๋ฆฌ๋ฉฐ ์์ ํ ์ผ์์ ํ๋ฐ, ์ฝ๊ฐ์ ๋ฐ๋๊ฑฐ๋ฆผ ๋น๊นํ์ ๋๋ฐ๋ ์ ์์ผ๋ฉฐ 2-3์ผ ์ด๋ด ํธ์ ๋๋ฉฐ ๊ฐ์ธ์ฐจ๋ ์์ต๋๋ค. ์์ ํ ์ผ์ฃผ์ผ ์ฐ์ง๋ฐฉ ์ฌ์ฐ๋ ์์์ฅ ์์ฃผ ํก์ฐ ๊ฒฉํ์ด๋ ๊ฒฝ๋ฝ๋ง์ฌ์ง ํผํด์ ์ผ ํฉ๋๋ค.
๐ก Vi scrivo per chiedere informazioni perchรฉ sono curiosa riguardo alle procedure di sollevamento~
Ciao haha~
Il rilassamento del mio viso sta diventando sempre piรน evidente, quindi sto valutando la possibilitร di sottopormi a un intervento di lifting.
Mi chiedevo quali tipi di procedure di sollevamento pesi siano disponibili, quali siano i pro e i contro di ciascuna e quanto durino i loro effetti.
L'effetto che desidero รจ un lifting naturale, e mi piacerebbe anche ridurre un po' il grasso sulle guance~?!
E quanto รจ dolorosa la procedura di sollevamento? ใ
ใ
Non avendo mai subito un intervento di lifting prima d'ora, la cosa che mi spaventa di piรน รจ il dolore.
Sto pensando di prendermi un giorno di riposo il giorno successivo all'intervento e vorrei anche sapere quanto tempo dura il periodo di recupero.
Sarebbe fantastico se potessi fornire anche informazioni sulle fasce di prezzo, la frequenza consigliata e il numero di volte suggerito!
La mia pelle si irrita come se mi martellasse anche al minimo graffio, quindi mi chiedevo...
Mi sentirei piรน tranquillo se potessi anche informarmi su eventuali precauzioni e potenziali effetti collaterali.